Skip to content

[TRANS] Some NyuMa and MiSo couple action on Twitter

September 22, 2010

Sorry it took so long… Will be translating the latest batch soon ^^

@WGMARKPD 피디님은 이노래 많이 듣지마세요ㅋㅋ이노래 듣다보면 한도끝도없이 우울해져요!

@WGsohee ㅋㅋㅋㅋ대기타라 똑똑 문두드리면 곶감받을준비해!

돼지먹고살쪄라. 메렁.

(WGSOHEE) @mimimimi0502 송편먹어라 – *

목성을 볼수 있고 천왕성을 볼수있으면 뭐하나ㅠㅠ내눈엔 그저 다 똑같은 별들처럼 보이는것을…흑ㅋㅋ내눈이 천체망원경이면 좋겠네ㅋㅋ어어지러워ㅋㅋ!!힝

@WGyubin 에헤~~~~~~~~~~ 한동안 언니침대가 내침대였제이?????잠이잘오는 언니침대

(WGYUBIN) @mimimimi0502 니가 언제 안긴적은 있냐 췌… 이제 와서 …… 다 필요없어 ㅜㅜ

@WGyubin 공포의계절이다. 그럴땐 나를 끌어안고 자야지>_

[Source: mimimimi0502, WGyubin, WGsohee]
[Translations: sunmikiwangjang, Apple @ Sunmi Jjang]

2 Comments
  1. Hie permalink
    September 22, 2010 2:41 PM

    Mimi will go to US really ?

  2. September 23, 2010 12:59 AM

    @hie nope. I think she’s just kidding haha

Comments are closed.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