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ip to content

[Trans] Twitter Kisses from Sunmi

October 13, 2010

우쭈쭈쭈..

@WGyubin 유빈언니 우리 오래살자ㅋㅋㅋㅋㅋ 하하하하하 어제 얘기들을 생각하면서 맘껏웃어ㅋㅋㅋㅋㅋㅋㅋㅋ

백두산아 calm down..ㅠ

많이 웃으면 오래산대..

Gnite. 잘자

@WGMARKPD 아인슈타인은 자기 두뇌용량의 십오프로밖에 못쓰고 죽었대요. 도대체 얼마나 보고 듣고 말하고 쓰고 느껴야 다 채우고 죽을까요. 허허

[Source: mimimimi0502@Twitter]
[Translations Apple & 이영인 @ Sunmi Jjang]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