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ip to content

[Trans] Munching Sunmi, nyam nyam nyam!

October 18, 2010

으으 내 손발…………………다리미로 펴고싶다ㅋㅋㅋㅋㅋ

@jungeo1004 언니 없음 누가 하나요오? Keep your mind positive!

@sfh0632 충!성!

@Ryeong_A 트위터는 맨날 그래요-_- 맞아야겠어

@onesweetdayz 폭풍웃음 이라는 뜻이에요 히히히히

겨울아 안녕? ㅇ_ㅇ? 짜씩 너 쫌 차갑다? 쳇

@peace9683 yup yup! Miss u 언니! :D

@JANEyjK 나도 아~~~~~~~~=D 냠냠냠

:D 14도라니 바깥에는 해가 쨍쨍한데..우와 주말엔 더춥다네 눈이나 내려버려라! Dont get sick! Wherever you are.

@JANEyjK 그러한 남자친구를 만나야해요!!ㅋㅋㅋㅋ

잠잘려고 눈감고있는 그 오분사이에도 꿈을 꿀수가 있나??

[Source: mimimimi0502@Twitter]
[Translations: Apple @ Sunmi Jjang]

One Comment
  1. angelkamille permalink
    October 19, 2010 11:48 PM

    these tweets are really funny :D

Comments are closed.

